•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넘어서다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넘어서다 어코드 하이브리드가 동급 최고의 모터 출력을 낼 수 있는 이유는 혼다 하이브리드 테크놀로지의 핵심인 ‘2모터 시스템’에 있습니다. 모터가 주연이 되고, 엔진은 조연의 역할을 수행하는 이 시스템이 어떤 하이브리드 세단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역동적인 드라이빙과 효율적인 연비를 구현합니다.
    어코드 하이브리드가 동급 최고의 모터 출력을 낼 수 있는 이유는 혼다 하이브리드 테크놀로지의 핵심인 ‘2모터 시스템’에 있습니다. 모터가 주연이 되고, 엔진은 조연의 역할을 수행하는 이 시스템이 어떤 하이브리드 세단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역동적인 드라이빙과 효율적인 연비를 구현합니다.
  • 안전의 수준을 높이다

    안전의 수준을 높이다 도로 위의 모든 사람의 안전을 위해, 혼다는 ‘충돌 제로’를 목표로 최첨단 주행 안전 기술인 혼다 센싱을 전 트림에 차등 없이 적용하고 있습니다. 혼다 센싱은 도로 위, 다양한 위험에 한 발 앞서 대응함으로써, 운전자가 온전히 드라이빙의 즐거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도로 위의 모든 사람의 안전을 위해, 혼다는 ‘충돌 제로’를 목표로 최첨단 주행 안전 기술인 혼다 센싱을 전 트림에 차등 없이 적용하고 있습니다. 혼다 센싱은 도로 위, 다양한 위험에 한 발 앞서 대응함으로써, 운전자가 온전히 드라이빙의 즐거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편리함의 기준을 뛰어넘다

    편리함의 기준을 뛰어넘다 어코드의 편의 사양은 한 단계 진화된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운전자뿐 아니라 탑승자 모두를 배려하는 어코드의 편의 사양은 언제나 쾌적하게, 그리고 편리하게 드라이빙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어코드의 편의 사양은 한 단계 진화된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운전자뿐 아니라 탑승자 모두를 배려하는 어코드의 편의 사양은 언제나 쾌적하게, 그리고 편리하게 드라이빙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 Apple CarPlay / Android Auto

    Apple CarPlay / Android Auto 어코드는 유/무선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를 지원합니다. 이제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보다 편리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코드는 유/무선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를 지원합니다. 이제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보다 편리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LKAS)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LKAS) 운전 중 차선의 정보를 분석하여 차로 중앙의 위치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부드럽게 스티어링 휠을 인도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유도합니다.
    운전 중 차선의 정보를 분석하여 차로 중앙의 위치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부드럽게 스티어링 휠을 인도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유도합니다.
  • 2모터 시스템 & 리튬 이온 배터리

    2모터 시스템 & 리튬 이온 배터리 혼다 하이브리드의 핵심 기술인 2모터 시스템은 제조 방법과 생산까지 독자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모터 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32.1kg·m을 실현하여 엔진만으로는 기대할 수 없는 즉각적인 반응 속도, 강인함, 유연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형화, 경량화를 실현한 리튬이온 배터리는 엔진의 힘으로 발전시킨 전기와 감속을 통해 재생시킨 전기를 효율적으로 축적하여 주행용 모터에 공급합니다.
    혼다 하이브리드의 핵심 기술인 2모터 시스템은 제조 방법과 생산까지 독자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모터 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32.1kg·m을 실현하여 엔진만으로는 기대할 수 없는 즉각적인 반응 속도, 강인함, 유연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형화, 경량화를 실현한 리튬이온 배터리는 엔진의 힘으로 발전시킨 전기와 감속을 통해 재생시킨 전기를 효율적으로 축적하여 주행용 모터에 공급합니다.
  • 2.0 i-VTEC 앳킨슨 싸이클 엔진

    2.0 i-VTEC 앳킨슨 싸이클 엔진 최고출력 145마력, 최대토크 17.8kg·m의 높은 열효율 성능을 발휘하는 2.0 i-VTEC 앳킨슨 싸이클 엔진은 2모터 시스템을 보조하며 고속 크루즈 시 개입하여 최적의 효율을 달성합니다.
    최고출력 145마력, 최대토크 17.8kg·m의 높은 열효율 성능을 발휘하는 2.0 i-VTEC 앳킨슨 싸이클 엔진은 2모터 시스템을 보조하며 고속 크루즈 시 개입하여 최적의 효율을 달성합니다.
  • 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ACC) & 저속 추종 장치(LSF)

    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ACC) & 저속 추종 장치(LSF)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를 유지해 주는 것은 물론, 앞차와의 거리를 스스로 감지하여 일정한 거리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교통정체 상황 등 저속 주행 시에도 스스로 속도를 조절하여 브레이크나 엑셀을 계속 밟아야 하는 피로감을 덜어주고 운전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를 유지해 주는 것은 물론, 앞차와의 거리를 스스로 감지하여 일정한 거리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교통정체 상황 등 저속 주행 시에도 스스로 속도를 조절하여 브레이크나 엑셀을 계속 밟아야 하는 피로감을 덜어주고 운전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눈에 거슬리지 않게 고안된 직관적인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속도, 통화 수신 등의 중요한 정보를 앞 유리에 투사하여 운전자의 시선 분산을 최소화하도록 도와드립니다. (Hybrid Touring) * 턴바이턴 지원은 안드로이드 오토, 카카오 내비 환경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눈에 거슬리지 않게 고안된 직관적인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속도, 통화 수신 등의 중요한 정보를 앞 유리에 투사하여 운전자의 시선 분산을 최소화하도록 도와드립니다. (Hybrid Touring) * 턴바이턴 지원은 안드로이드 오토, 카카오 내비 환경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전자식 버튼 타입 변속기

    전자식 버튼 타입 변속기 주차에서 주행까지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변속이 가능한 전자식 버튼 타입 변속기를 적용하여 세련미와 편리함, 여유로운 센터 콘솔 공간까지 확보하였습니다.
    주차에서 주행까지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변속이 가능한 전자식 버튼 타입 변속기를 적용하여 세련미와 편리함, 여유로운 센터 콘솔 공간까지 확보하였습니다.
  • 후측방 경보 시스템(BSI) & 크로스 트래픽 모니터(CTM)

    후측방 경보 시스템(BSI) & 크로스 트래픽 모니터(CTM) (BSI) 운전 중 아웃사이드 미러로 감지하기 어려운 사각지대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해 운전자에게 알려줍니다. (CTM) 후진 시 후측면 사각지대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알려줍니다.
    (BSI) 운전 중 아웃사이드 미러로 감지하기 어려운 사각지대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해 운전자에게 알려줍니다. (CTM) 후진 시 후측면 사각지대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알려줍니다.
  • 패들 시프트

    패들 시프트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감속 선택기를 사용하면 회생 제동 효과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어 주행 환경에 맞춰 자유로운 배터리 운용이 가능합니다.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감속 선택기를 사용하면 회생 제동 효과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어 주행 환경에 맞춰 자유로운 배터리 운용이 가능합니다.
  • 드라이브 모드

    드라이브 모드 연료 효율을 최우선으로 작동하는 ECON 모드, 주행용 모터의 성능을 아낌없이 발휘하는 SPORT 모드, 모터로만 주행이 가능한 EV 모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연료 효율을 최우선으로 작동하는 ECON 모드, 주행용 모터의 성능을 아낌없이 발휘하는 SPORT 모드, 모터로만 주행이 가능한 EV 모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오토 하이빔 시스템(AHB)

    오토 하이빔 시스템(AHB) 외부 조도를 인식하여 하이빔을 자동으로 로우빔으로 전환함으로써 야간 운행 시 편의를 제공하며 상대 운전자의 안전까지 배려하는 첨단 안전 기능입니다.
    외부 조도를 인식하여 하이빔을 자동으로 로우빔으로 전환함으로써 야간 운행 시 편의를 제공하며 상대 운전자의 안전까지 배려하는 첨단 안전 기능입니다.
  • 앞 좌석 열선 / 통풍 시트, 2열 열선 시트

    앞 좌석 열선 / 통풍 시트, 2열 열선 시트 히팅 기능과 통풍 기능이 구비된 앞 좌석 시트와 2열에 구비된 열선 시트를 통하여 한 차원 높은 안락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히팅 기능과 통풍 기능이 구비된 앞 좌석 시트와 2열에 구비된 열선 시트를 통하여 한 차원 높은 안락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별도의 유선 케이블 없이 충전 패드 위에 올려놓기만 해도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편의 기능입니다.
    별도의 유선 케이블 없이 충전 패드 위에 올려놓기만 해도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편의 기능입니다.
  •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CMBS)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CMBS) 선행 차량 및 보행자와의 추돌 위험 상황이 감지될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를 하고 필요시 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작동시켜 충돌 피해를 경감시켜 줍니다.
    선행 차량 및 보행자와의 추돌 위험 상황이 감지될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를 하고 필요시 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작동시켜 충돌 피해를 경감시켜 줍니다.
  • 액티브 컨트롤 댐퍼

    액티브 컨트롤 댐퍼 큰 움직임에는 강한 감쇠력, 작은 움직임에는 약한 감쇠력으로 차량자세를 안정적으로 제어하여, 응답성과 조종 안정성, 승차감까지 향상시켰습니다.
    큰 움직임에는 강한 감쇠력, 작은 움직임에는 약한 감쇠력으로 차량자세를 안정적으로 제어하여, 응답성과 조종 안정성, 승차감까지 향상시켰습니다.
  • 멀티 앵글 후방 카메라(3모드)

    멀티 앵글 후방 카메라(3모드) 후진 시 뒤 범퍼의 센서를 통해 장애물을 감지할 수 있으며, 리어 카메라의 각도를 노멀 뷰(130°), 와이드 뷰(180°), 탑다운 뷰, 3가지 타입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후진 시 뒤 범퍼의 센서를 통해 장애물을 감지할 수 있으며, 리어 카메라의 각도를 노멀 뷰(130°), 와이드 뷰(180°), 탑다운 뷰, 3가지 타입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열선 스티어링 휠

    열선 스티어링 휠
  • 운전석 8방향 파워 시트 & 4방향 럼버 서포트

    운전석 8방향 파워 시트 & 4방향 럼버 서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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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EP 1 차량 선택
  • STEP 2 견적 작성
  • STEP 3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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