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혼다 자동차는 고객님의 공감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자주묻는질문

혼다 대곡개 특별 서비스 신청에 대해 자주 질문하시는 사항들을 모아 두었습니다.
자주묻는질문을 통해 궁금해 하시는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대 고객 특별 서비스 신청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Q 모든 서류는 우편으로만 발송이 가능한가요?
Q 우편 발송하면 위로금 지원까지 어느 정도 소요되나요?
Q 공동소유 경우 지분율은 상관없나요?
Q 계좌정보가 잘못되었다고 하는데 기존에 보낸 서류 모두 다시 보내야 하나요?
Q 리스나 캐피탈 소유 차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Q 저는 온라인 은행인데 어떻게 계좌 사본을 발송하나요?
Q 신분증 사본은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비공개로 보내도 되나요?
Q 자동차 등록 원부(갑부) 대신, 자동차 등록증 사본을 보내도 되나요?

온라인 구매안내

  • STEP 1 차량 선택
  • STEP 2 견적 작성
  • STEP 3 계약
STEP 1

온라인샵에서 둘러보고 차량을 선택해 주세요.

모델과 트림 세부 옵션을 선택하고 미리보기할 수 있습니다.

STEP 2

선택한 차량의 견적을 클릭 몇 번으로 완성! 됩니다.

조건을 변경하여 여러 개의 견적도 취소와 저장도 자유롭습니다.

STEP 3

오가는 번거로움 없이 온라인으로 계약서를 작성해주세요.

담당 세일즈 컨설턴트가 계약서 작성에서 결제, 차량인도까지 함께해드립니다.

알림메시지로 계약에서 인도까지 미리미리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