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대 고객 특별 서비스 신청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혼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대 고객 특별 서비스 신청 단계인 Step 1~3까지 작성하시어 접수 완료하신 후, 관련 서류를 우편으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Q
모든 서류는 우편으로만 발송이 가능한가요?
A
서류가 누락 또는 분실의 위험이 있기에, 모든 서류는 우편으로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Q
우편 발송하면 위로금 지원까지 어느 정도 소요되나요?
A
접수하신 정보와 보내주신 서류에 문제가 없다면, 혼다코리아에서 우편을 수취한 일자로부터 약 3일 정도 소요됩니다.
Q
공동소유 경우 지분율은 상관없나요?
A
50% 미만의 지분율 공동소유자는 위임장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위임장(공동소유)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계좌정보가 잘못되었다고 하는데 기존에 보낸 서류 모두 다시 보내야 하나요?
A
소유자 명의 계좌로만 위로금이 입금되기에, 홈페이지 신청시 자동차등록원부 소유자 명의의 계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입력하신 계좌와 보내주신 계좌 사본이 다를 경우, 신청정보 수정 항목에서 서류로 보내신 계좌 정보로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자동차등록원부 소유자 명의의 계좌가 아닌 계좌 사본을 보내신 경우에만, 서류를 다시 보내주셔야 합니다.
Q
리스나 캐피탈 소유 차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A
차량의 최종소유주인 리스나 캐피탈사에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Q
저는 온라인 은행인데 어떻게 계좌 사본을 발송하나요?
A
온라인 은행의 경우, 계좌개설확인서를 발급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Q
신분증 사본은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비공개로 보내도 되나요?
A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비공개로 보내셔도 됩니다.
Q
자동차 등록 원부(갑부) 대신, 자동차 등록증 사본을 보내도 되나요?
A
자동차 등록 원부(갑부)는 현재 차량의 최종 소유주를 입증하는 서류로 반드시 보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