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혼다 자동차는 고객님의 공감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에어백 리콜 정보

고객님 차량이 이 리콜에 해당 되는지 확인하려면 리콜대상확인를 클릭하십시오 리콜대상확인

  • 에어백 인플레이터 리콜은 고객님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조치입니다.
  • 에어백 인플레이터가 파열되는 경우 심각한 부상을 입게 할 수 있으므로 즉시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
  • 리콜 수리를 받으시려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에어백 리콜은 고객님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조치입니다.

에어백 리콜은 혼다를 포함한 전세계 수 천만대의 차량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혼다 차량이 에어백 리콜에 해당하므로
대상 차량들이 최대한 빨리 조치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어백 리콜은 내부 인플레이터의 결함으로, 충돌로 인한
에어백 전개 시 내부 압력이 이상 상승하여 에어백 인플레이터가
파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인플레이터의 용기가 차량
탑승자에게 비산하여 심각한 부상을 입게 할 수 있습니다.

에어백 리콜은 혼다를 포함한 전세계 수 천만대의 차량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혼다 차량이 에어백 리콜에 해당하므로 대상 차량들이 최대한 빨리 조치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어백 리콜은 혼다를 포함한 전세계 수 천만대의 차량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혼다 차량이 에어백 리콜에 해당하므로 대상 차량들이 최대한 빨리 조치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님의 차량이 에어백 리콜에 해당하는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즉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혼다 고객센터 080-360-0505
평일 : 09:00~18:00 | 토요일 09:00~13:00 | 일요일 : 휴무
서비스 네트워크 정보
에어백 리콜대상 차종
해당 모델 해당 년도 해당 인플레이터
CR-V 2003 - 2011 운전석
2005 - 2011 조수석
ACCORD 2004 - 2007 운전석
2004 - 2012 조수석
CIVIC 2007 - 2011 운전석
조수석
LEGEND 2007 - 2011 운전석
조수석
INSIGHT 2010 - 2011 운전석
조수석
CR-Z 2012 운전석
PILOT 2013 - 2015 조수석
CROSSTOUR 2013 조수석

‘에어백 리콜대상 차종’에 포함된 모든 차량이
에어백 리콜에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고객님 차량의 모델과 연식이 ‘에어백 리콜대상 차종’에 해당하는 경우
‘리콜대상확인’을 클릭해서 반드시 대상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차량이 에어백 리콜에 해당하는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즉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 차량의 모델과 연식이 ‘에어백 리콜대상 차종’에 해당하는 경우 ‘리콜대상확인’을 클릭해서 반드시 대상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차량이 에어백 리콜에 해당하는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즉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리콜대상 확인

리콜대상확인

혼다코리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한 리콜대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혼다코리아는 언제나 고객을 위한 자세로 모든 제품에 대해 철저하게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혼다코리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한 리콜정보안내입니다.
혼다코리아는 언제나 고객을 위한 자세로 모든 제품에 대해 철저하게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리콜 대상 확인

※ 소유하신 차량의 차량번호 (입력 예 : 12가1234) 또는 차대번호 (입력 예 : JHMCM12345A123456 총 17자리)를 입력하여 주십시오

※ 차대번호는 17자리이며 등록서류 또는 자동차의 특정위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대번호 부착 위치는 사용설명서 참조)

FAQ

혼다 리콜에 대해 자주 질문하시는 사항들을 모아 두었습니다.
FAQ를 톨해 궁금해 하시는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다카타 에어백 리콜의 문제점은 무엇입니까?
Q 인플레이터가 무엇입니까?
Q 어떤 회사가 에어백 인플레이터를 제조 했습니까?
Q 리콜 수리는 어떻게 진행됩니까?
Q 부품을 교체하는데 얼마나 걸립니까?
Q 인플레이터가 파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임시 조치를 취할 방법이 있습니까?
Q 에어백 인플레이터가 파열되는 시점을 알 수 있습니까?
Q 혼다는 고객에게 리콜을 어떻게 통지합니까?
Q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합니까?

온라인 구매안내

  • STEP 1 차량 선택
  • STEP 2 견적 작성
  • STEP 3 계약
STEP 1

온라인샵에서 둘러보고 차량을 선택해 주세요.

모델과 트림 세부 옵션을 선택하고 미리보기할 수 있습니다.

STEP 2

선택한 차량의 견적을 클릭 몇 번으로 완성! 됩니다.

조건을 변경하여 여러 개의 견적도 취소와 저장도 자유롭습니다.

STEP 3

오가는 번거로움 없이 온라인으로 계약서를 작성해주세요.

담당 세일즈 컨설턴트가 계약서 작성에서 결제, 차량인도까지 함께해드립니다.

알림메시지로 계약에서 인도까지 미리미리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