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브레이크와 ABS
프런트에는 φ 310mm의 10 핀 플로팅 디스크와 CBR1000RR에도 채용된 TOKICO사의 래디얼 4포트 캘리퍼를 채용하였습니다. 프런트 마스터 실린더의 경우, 수직 피스톤 마스터 실린더를 채용하여 레버 비율 수정을 통해 탁월한 브레이크 컨트롤과 제동력을 양립시켰습니다. 또한 프런트 리저브 컵은 CB1000R의 스타일링과 일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신 설계 하였습니다. 리어는 φ 256mm의 싱글 디스크와 2포트 캘리퍼를 채용하여 제동력과 컨트롤성의 양립을 도모하였고, ABS를 표준 장비로 채용하여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