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의 네오 스포츠 카페(Neo Sports Cafe) 스타일을 적용한 CB125R은 도시적이면서 패셔너블합니다.
※ 상기 이미지는 2023년식 CB125R이며, 2024년식 CB125R 색상은 Design 페이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IMU를 결합한 2채널 ABS
CB125R은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감 있는 주행을 위하여 프런트와 리어에 2채널 ABS를 표준 채용했습니다. 여기에 고사양 시스템인 관성측정장치(IMU: Inertial Measurement Unit)를 탑재하여, ABS가 보다 정확하고 정교하게 작동합니다.
LED 라이트
CB125R은 전통적인 네이키드 스타일의 LED 원형 헤드라이트와 날렵한 형상의 LED 윙커를 채용하여 세련된 외관을 완성했습니다.
동급 최경량의 차체 중량
가벼우면서도 견고하고, 탄성이 좋은 새로운 프레임을 채용하여 차체 경량화를 실현했습니다. 이를 통해 좁은 길이나 교통 체증이 심한 시가지에서도 차량을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5인치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
높은 시인성의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를 채용하였습니다. 운전자 취향에 따른 세 가지 타입의 속도/RPM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며 (아날로그 혹은 바 형식, 운전자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 연료 게이지/소비량/라이딩 모드/시프트 업 인디케이터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신규 채용된 좌측 스위치 기어를 통해 간단하게 조작 가능합니다.
언더 슬렁 타입 배기 구조
콤팩트한 듀얼 챔버 머플러를 차체의 중앙 하부에 배치한 언더 슬렁(Under-Slung) 타입의 배기 구조로, 뛰어난 주행 밸런스는 물론, 엣지있는 스타일과 배기음을 자랑합니다.
고성능 전후 서스펜션
프런트에는 고사양의 도립식 쇼와(Showa) SFF-BP USD 서스펜션을 채용하여, 날렵한 핸들링과 우수한 댐핑을 실현하였습니다. 리어의 싱글 리어 쇼크는 5단계 프리로드 조정이 가능하며 뛰어난 트랙션을 자랑합니다.
고성능 브레이크 및 스포츠 타이어
브레이크는 프런트에 296mm 허브리스 플로팅 디스크와 래디얼 마운트 닛신 4피스톤 캘리퍼를 채용하였으며, 리어에는 220mm 디스크와 싱글 피스톤 캘리퍼를 채용하여 강력한 제동 성능을 발휘합니다. 타이어는 프런트에 110/70R-17, 리어에 150/60R-17의 래디얼 타이어를 채용하여 스포츠 성능을 극대화하였습니다.
DOHC 수랭식 125cc 단기통 엔진
CB125R은 더욱 강력해진 DOHC 단기통 수랭식 엔진을 채용하여 최고출력은 15.0ps/10,000rpm, 최고토크는 1.2kg.m/8,000rpm으로 향상하였습니다.
PGM-FI 시스템
혼다만의 발전된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시스템의 ECU는 전자 이그니션 시스템과 함께, 엔진 속도와 스로틀 포지션의 어떤 조합에도 완벽하게 적합한 양의 연료와 공기의 혼합 양을 조절하여 제공합니다. 그 결과 정확하고 예측 가능한 부드러운 파워 곡선을 제공함으로써 라이더에게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새로운 FI 세팅은 54km/ℓ(60km 정속 주행시) 의 매우 효율적인 연비를 제공합니다.